윤상현, 김기현 '안철수 정치이력'공격은 선 넘었다"

김시몬 | 기사입력 2022/10/08 [12:25]

윤상현, 김기현 '안철수 정치이력'공격은 선 넘었다"

김시몬 | 입력 : 2022/10/08 [12:25]

 

 

윤상현 국민의힘이 8일  오전 페이스북에 김기현 의원을 향해 "안철수 의원이 민주당 대표를 지낸 사실과 창당·합당·탈당 이력을 공격한 건 나가도 너무 나갔다"고 했다. 윤상현 의원과 김기현 의원, 안철수 의원 모두 차기 당권 주자로 꼽힌다.

 

윤 의원은 이날"안 의원께서 민주당 대표 지낸 건 세상 사람이 다 아는 사실인데 그걸 모르고 합당했나"라며 "윤석열 검찰총장도 문재인 (전) 대통령이 임명했고,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도 민주당 비대위원장을 지냈고, 민주당 비례대표 2번으로 국회의원 지낸 분"이라고 반박했다.

   

이어 "안 의원의 민주당 탈당이 잘못됐다는 건가. 우리 당과 합당한 것이 잘못됐다는 건가"라며 "오세훈 시장과 단일화한 것이 잘못인가, 윤 대통령과 단일화한 것이 잘못인가"라고 반문했다.

 

윤 의원은 "민주당 대표 지낸 사람과 단일화하면 안 된다고 왜 그때 목소리내지 않았나"라며 "해도 될 비판이 있고 해선 안 될 공격이 있다. 이번 비판은 반칙"이라고 강조했다.

 

전날(7일) 김 의원이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서 안 의원에 대해 "민주당의 전신인 정당의 대표를 하셨던 분인데, 우리 당에선 아직 잉크도 채 안 마른 (입당한 지) 몇 달밖에 안 됐다"고 말한 것을 겨냥한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