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 수 100만의 광고 음악 작곡가 '류희천' 단독 공연

김시몬 | 기사입력 2019/10/30 [19:25]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의 광고 음악 작곡가 '류희천' 단독 공연

김시몬 | 입력 : 2019/10/30 [19:25]

 

▲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의 광고 음악 작곡가 '류희천' 단독 공연   ©

 

 

유투브 조회 수 100만의 광고 음악 작곡가 류희천이 11월2일 토요일 저녁7시 홍대 얼라이브 홀(ALIVE HALL)에서 단독 공연을 한다.

 

작곡가 류희천은 평창동계올림픽, 영화 히말라야, 부산행(쿠키) 등의 전시 홍보 음악과, 삼성, LG, VIVO, 화웨이 등의 광고 음악들을 작업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그가 작곡한 밀러 광고 음악은 조회수 100만을 넘었으며 류희천의 광고 음악들 총 조회 수는 600만을 넘는다.그리고 윤동주 창작음악제, 대종상 단편 영화제 음악상을 수상하고 서울문화재단, 제주문화예술재단 등의 지원을 통해 실력 있는 작곡가로 인정받았다.

 

그런 그가 첫 번째 작품집을 발매하며 감각적인 음악 공연을 개최한다.

 

밀러 광고 음악(조회수 111만) : https://www.youtube.com/watch?v=eGxR2u8DLAM

 

VIVO 광고 음악(조회수 443만) : https://www.youtube.com/watch?v=n0TaRYt_9M0

 

평창올림픽 전시 음악 : https://vimeo.com/288128953

 

"섬세하고 강렬한 음악들"

 

번지고 엉키는 식물을 상징하는 '리좀(Rhyzome)'과 같이 여러 장르가 얽히고설키며 90분 동안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된다.

 

"아름다운 보컬의 대중음악부터 바이올린, 첼로의 편안하고 서정적인 뉴에이지 음악,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사물놀이가 얹어진 파격적인 현대음악이 연주되고 인디언 원주민의 주술 소리와 함께 테크노 음악의 향연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마침내 현악기와 어우러진 웅장한 스케일의 포스트락 음악은 당신을 새로운 음악의 세계로 데리고 갈 것입니다." - 류희천

 

새롭고 감각적인 음악 공연에 목마른 이들에게 추천한다.

 

예매 : 인터파크

 

공연 정보 및 작품집 안내 : ryuhiichun.com

 

문의 : 02-2625-3171

 

제공 : 윌로우 뮤직 앤 사운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